티스토리 뷰


간단하고 배우기 쉬운 훌륭한 비디오 마케팅!



아마 예전과 같은 방식으로 마케팅하는 데 지쳤을 겁니다.


그것은 보통이며, 주로 관련성을 유지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 해보셨어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좀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것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새로운 방법이다.


다음의 팁들은 비디오 마케팅의 기본 몇 가지를 가르쳐 줄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이라는 개념에 주눅들지 마라.


카메라와 튼튼한 삼각대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온라인에 게시할 수 있는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어쩌면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시연하거나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간단한 시연만 할 수도 있다.




고객들이 정말 긴 비디오를 볼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특정 제품을 시연하는 경우 최대 20분까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므로 모든 기능을 보여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단순히 거래를 광고하거나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청중들과 대화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비디오는 10분을 넘지 말아야 한다.




시청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작다.


그래서 처음 몇 초가 중요한 거야.


첫 몇 초는 시청자들이 계속해서 전체 비디오를 볼 수 있도록 여러분의 청중들을 사로잡고 몰입시킬 필요가 있다.




고품질의 비디오 콘텐츠를 보장하기 위해 적합한 인력을 고용하십시오.


그것은 동료일 필요는 없다.


그것은 가족, 친구 또는 심지어 당신이 속한 조직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동영상의 크레딧에 귀하를 도와준 사람을 나열하고 귀하가 귀하의 도움에 감사함을 표시하십시오.




YouTube 잊지 마.


그곳이 당신의 캠페인과 콘텐츠가 시작되어야 할 곳이다.


우선, 당신의 비디오는 무료로 호스팅된다.


당신은 또한 어디서든 세 번째로 가장 많이 트래블이 많은 사이트에 있는 것을 이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비디오가 여기서 보여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비즈니스와 관련된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비디오 마케팅에 참여하도록 권장하십시오.


너무 수줍어하지 않는 사람들을 찾고, 옷을 잘 입고, 직업적으로 말하기도 한다.


여러 명의 직원이 그 업무에 적합할 수 있다.


원하는 모든 직원을 활용한다.




당신이 게시한 동영상에서 정보와 통계, 데이터를 수집한 후에, 이제 다시 말에 올라타서 다른 것을 게시할 시간이다.


배운 것을 사용하여 개선하십시오.


메시지를 변경하고, 동영상이 어떻게 수행되는지 수정하고, 지난 비디오보다 더 인기 있게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동영상을 자주 공유하는 것을 소홀히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친구와 가족에게 이메일을 보내세요.


당신의 사이트에 그것에 대한 블로그 글을 만드세요.


이전 고객에게 연락하여 사용 가능한 새 콘텐츠가 있음을 알리십시오.


페이스북, 유튜브 또는 다른 온라인 동영상 호스팅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소식을 퍼뜨려라!



당신의 모든 비디오는 일종의 콜 투 액션(call-to-action)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사기 위해 빨리 행동할 것을 요청하라.


다음 단계를 명확하고 간결하게 설명하여 뷰어가 당신의 영업 상담에 신속하게 응답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구체적이고 대담한 행동으로 거는 것은 당신의 비디오를 마무리하는 현명한 방법이다.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함에 따라, 당신은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 기반을 다양한 방법으로 확장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확실히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